커뮤니티

캠프후기

회원가입로그인
[5기 인사이트캠프 후기] 4반 3조 백선O 관리자
조회 : 251, 등록일 : 2020/06/11 11:47

처음 이 캠프에 오겠다고 할 때 좀 걱정이 되었다. 21일 동안 캠프비를 내고 이곳에 올 가치가 있는지, 또 부모님께서 이렇게 나에게 많은 지원을 해주시는데 과연 나는 잘 할 수 있을지, 이 캠프가 끝나고 과연 나는 달라질 수 있는지에 대한 걱정이 컸다. 그리고 선생님께서 진짜 좋은 분이신지도 궁금했다.

 


 그런데 인사이트 캠프 후에 이러한 걱정이 싹 사라졌다. 이 캠프는 캠프비용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었다. 나에게 그 누구에게도 듣지 못할 선생님들의 조언, 강의가 있었고 친구들과의 추억이 있었다. 이것의 가치를 매길 수 없다. 그리고 나는 달라졌다. 옛날에는 단순 학원만 열심히 다니는 아이였는데 이젠 집에서 혼자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. 혼자서 공부하는 방법을 알고 앞으로의 방법도 알게 되었다.

 


 그리고 여기서 가장 큰 가치는 선생님이셨다. 선생님들의 특강에서 많은 것들을 알려주셨다. 예를 들어 공부하는 방법, 인생의 길잡이 등을 알려주셨다. 그 덕에 나는 꿈에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고 처음으로 고등학교 생각도 해보게 되었다.

 


 만약 누군가 나에게 이 캠프를 오라고 다시 한 번 가볼 생각이 없냐고 물어본다면 나는 안 올 것이다. 왜냐하면 다음  번에 오면 나는 이 캠프의 소중함을 잊고 친구와의 추억도 잊을 것이다. 그렇게 되면 내가 경험했던 캠프의 가치는 사라지는 것이기 때문이다. 하지만 다른 사람에겐 권하고 싶다. 학원을 억지로 다니는 것보다 여기에서 스스로 하는 방법이 백배는 더 좋기 때문이다.

 
 내가 이 캠프를 추천하는 것은 단순 홍보의 목적이 아니다. 인사이트 캠프는 진짜 좋은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이다. 이 캠프는 나에게 가장 소중한 기억이 될 것이다. 이 캠프는 나에게 가장 소중한 가치가 될 것이다. 이 캠프는 내 인생의 가장 중요한 전환 포인트가 될 것이다.

 

글쓴이 비밀번호
 

CopyRight Since 2001-2020 WEBARTY.COM All Rights RESERVED. / Skin By Webarty